hail-caesar_2
2016년 3월의 영화는 코엔 형제의 신작 <헤일, 시저!>이다. 제66회 베를린 국제 영화제 개막작으로 선정되어 큰 관심을 모으기도 한 <헤일, 시저!>는 1950년 할리우드 스튜디오를 배경으로 한 코미디 드라마로 최고의 무비 스타 ‘베어드 휘트록’(조지 클루니)이 납치되자 영화 제작에 위기를 맞게 된 영화사 임원 ‘에디 매닉스’(조슈 브롤린)가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고군분투한다는 이야기이다.
전 세계 씨네필의 깊은 애정과 지지를 받아온 코엔 형제의 영화답게 이번에도 그들만의 독특한 유머 감각과 삶에 대한 깊은 성찰이 인장처럼 새겨져 있다. 코엔 사단의 실력파 제작진이 뭉친 가운데, 조지 클루니, 조쉬 브롤린, 스칼렛 요한슨, 채닝 테이텀, 틸다 스윈튼 등 세계 영화계를 주름잡고 있는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하여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윤종신, 김세윤, 퓨어킴, 그리고 이강훈이 영화를 보고 이야기를 나누었다.

COMMENT

윤종신 “영어의 뉘앙스나 영미권의 문화를 완전히 이해하지 못해 놓치는 재미가 많았던 것 같았고, 그래서 아쉬웠다.”
김세윤 “재미있다는 표현보다는 흥미있다는 표현이 더 잘 어울리는 영화.”
이강훈 “내게 코엔 형제의 영화는 안 지 오래됐지만 여전히 서먹서먹한 지인 같다.”
퓨어킴 “캐릭터들만 봐도 재밌다.”

헤일, 시저!(2016)
감독 에단 코엔, 조엘 코엔
출연 조지 클루니, 조슈 브롤린, 스칼렛 요한슨, 랄프 파인즈, 채닝 테이텀
시놉시스 올해 최고 대작 ‘헤일, 시저!’ 촬영 도중 무비 스타 ‘베어드 휘트록’이 납치되고, 정체불명의 ‘미래’로부터 협박 메시지가 도착한다. ‘헤일, 시저!’의 제작이 무산될 위기에 처한 비.상.상.황! 영화사 캐피틀 픽쳐스의 대표이자 어떤 사건사고도 신속하게 처리하는 해결사 ‘에디 매닉스’는 할리우드 베테랑들과 함께 일촉즉발 스캔들을 해결할 개봉사수작전을 계획하는데… 영화는 반드시 개봉시켜야 한다!
hail-caesar_1